5 ESSENTIAL ELEMENTS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5 Essential Elements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5 Essential Elements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Blog Article



하지만 무조건 개발 업체가 잘못했다고 보지는 않는다. 기획서나 스토리 보드 같은 경우 클라이언트가 많은 내용을 전달해야 하는데 클라이언트 측의 기획자가 그럴만한 능력이 없거나 자기들이 정확히 뭘 하는지 모르는 경우에는 외주사도 힘들다.

보통은 킥오프 회의를 끝내고, 개발자가 알아서 만들어주겠거니 하고, 프로젝트 관리에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럴 경우, 원하는 결과물을 받아보지 못할 확률이 굉장히 높죠.

업그래이드 서버에서 속도가 빠른 서버를 자동으로 찾아 업그래이드를 진행하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업그래이드 서버에 대한 주소는 관리자가 쉽게 변경할 수 있으며, 서버중 일부가 다운되거나 꺼져있는 경우 자동으로 무시되어 지나가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완성된 제품이 있다면 이것을 해당 프로젝트의 필요 소프트웨어로 포함시킬 수 있다.

크몽은 프리랜서 전문가 매칭 플랫폼으로 외주 개발이나 디자인 의뢰 또한 자료가 많습니다.

이 글을 통해 앱개발 외주를 준비 중이신 많은 분들이 안전하고, 빠른 외주를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네이티브 앱이란 스마트폰에 설치돼 이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앱을 말합니다. 또다른 말로 ‘설치형 앱’이라고 합니다.

이용안내 N 안전정책 N 예상금액 N 고수찾기 N 숨고보증 N 고수에게묻다 N 커뮤니티 N

고객이 원할 경우 해당 부분은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소스는 제공 불가. 발급툴만 제공중)

프로젝트 진행 중에도 위시켓은 작업자, 의뢰자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위시켓 매니저들이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안내해드리는 역할을 하는데요.

프로젝트 찾기 페이지에 있는 견적들은 위시켓 전문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결정된 내용입니다.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면, 위시켓 매니저가 견적 상담을 get more info 드립니다. 의뢰 기업과 현재 준비 상태와 프로젝트 목표 등을 고려하여 적정 견적이 어느 정도 선인지 설명하고, 진행을 원하실 경우 플랫폼에 프로젝트를 공개하죠.

헌데 중간 발표라는 것이 하나의 행사이다 보니 문서 작업을 비롯한 여러 준비가 필요하고 여간 귀찮은 게 아니다.

스킨 관련 / 디자인 관련 클래스 모듈이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소프트웨어의 디자인을 관리하기 쉽습니다.

심지어 고칠 것도 없고 문의 전화도 없었으면 우리가 전화해서 잘 쓰고 있는지 불편한 점은 없는지 묻고 '앞으로 이런 기능이 추가로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었다'는 식으로 적었다.

Report this page